Happy 리뷰/음식2011. 6. 4. 01:07


다들 아시죠
.^^


안동 간고등어
~~도톰한 생선살에 아삭아삭한 껍질


지금 생각해도 군침이 도네요
.


저와 간고등어 구경한 번 하러 가실까요
?^^




안동 사시는 분 소개로 방문한 곳


월령교 바로 앞에 위치한
양반밥상


 


양반밥상의 메뉴판


자주 오는 기회가 아니라서 일단 다 먹어보자는 생각에


간고등어 구이
, 조림, 양념 3가지 주문

 



최불암 아저씨와
[간자비]이동삼아저씨랑 찰칵



최불암 아저씨도 이 곳에 왔다 갔네요
..



드디어 음식이 나오는군요
^^ ~! 행복해



기본반찬과 식사가 나왔습니다
..


구수한 된장냄새가 나는 씨레기국




간고등어 양념 등장이요~~



조림 등장이요
~~




구이 등장이요
~~ 사진이 흔들렸네요..


초보사진사라 이해해주세요^^



소개하신 분이 연탄불에 구이를 한다고 했는데


냄새와 맛은 기대보다 조금 모자라네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매콤한 양념이불을 덮은 간고등어




생선 살 보이시죠~~

집에서 먹는 고등어 보다는 조금 크고 살이 많아 보입니다
.


맛은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


약간 매콤하면서 달콤한 맛이 난다고 해야하나
..?


암튼 맛은
GOOD! 약간 출출했거던요^^



고등어 조림입니다.


고등어는 두 말할 것 없고 김치와 무우가 따봉입니다
.


솔직히 고등어 보다 김치와 무우가 더 맛있더라구요
.

 



보이시죠^^ 양념이 푹 밴 김치의 맛깔스러운 모습


고등어 살 느껴지시나요..? 전 또 침이 고이네요. ^^

 

잘 보셨나요..?


먹는데 정신이 팔려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


이 놈의 식성


암튼 가족과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냈습니다
.


개인적으로 양념과 조림이 제 입맛에는 딱 이었습니다
.


이 중 하나를 선택하라면
난 조림

사진이 많이 흔들렸습니다.

배가 고파 손이 흔들렸다고 하면 욕 먹겠죠^^

농담이구요...아직 초보사진사임다..

이해해주세요^^ 잘 찍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추천 부탁합니다.^^

Posted by 밍이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