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리뷰/음식2011. 6. 16. 00:34

따르르릉! 퇴근 무렵 전화가 왔다.

"오빠 나 감자탕 무지하게 먹고 싶은데...뼈마X감자탕 가면 안될까?"

개인적으로 '뼈마X시 감자탕'의 독특한 국물맛이 나하고는 맛지 않았다.

뭐랄까? 향이 강하다고 할까?

"우리 거기말고 내가 더 맛있는 감자탕 사가지고 갈께?"

"밖에서 안먹는 대신 오빠가 설겆이 OK?"

"OK"

통화를 끝내고 바로 인터넷 돌입

타타타타타!(키보드 누르는 소리)

한 군데 발견

"남다른 감자탕"

오호라! 조금 달라보이는데...

리뷰글도 이 정도면 괜찮고...

전화를 걸어 위치를 파악한 후 GO GO

일반 감자탕 식당과 사뭇 다른 느낌!

건강 보양 감자탕 전문점.

뭔가모를 포스가 있는데... 한자도 휘갈겨놓고



메뉴판을 보니

왜 건강보양식 감자탕이라고 적었는지 그 이유를 알게되었다.

한 마디로 여러가지 재료들이 많이 들어간다는 얘기였다.

그 중에 눈에띄는 메뉴가 있었다.


'와우장사뼈전골'

'달팽이 엑기스를 이용해서 국물이 더욱 진하다.'라고 적혀있었고

직원은 남다른 감자탕 만의 특허라며 추천해 주었다.

그렇지 않아도 '뼈마X감자탕'국물에 질려 있던 터라 독특한 국물이 먹고 싶은 마음에

바로 주문하게 되었다.

"여기 와우장사뼈전골 大같은 小자 주세용^^"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식당을 둘러보기로 했다.



 



 

 

아직 초저녁이라 손님이 없었다.

식당은 아주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웠다.

무엇보다 종업원들이 친절했다.^^

"여기 주문하신 음식 나왔습니다."

난 주문한 음식을 들고 다음 장소인 집으로 향했다.

'와우장사뼈전골'포장을 뜯어보니

일단은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었다.

 
오~~깍두기!


오~ 김치


다른 식당에 비해 야채와 버섯양이 많았다.

당연히 고기는 두말하면 잔소리.

국물맛은 기존 감자탕보다 좀 더 진하고 매콤한 맛이 더했다.

근데 국물 뒤맛에 나는 향은 어쩔 수가 없는가보다.

후추 맛 이라고 할까? 어떻게 표현할 수가 없네^^

그래도 기존 감자탕보다는 맛났다.




오늘 감자탕은 excellent

설겆이는 No excellent ㅋㅋ

잘 보셨으면 한 표 던져 주세용^

'Happy 리뷰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반들 반찬 좀 구경합시다. 안동 간고등어  (4) 2011.06.04
1978년 대구통닭  (0) 2011.05.28
Posted by 밍이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