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1. 6. 2. 01:39

중고차를 구입한지 얼마 되지 않아 드디어 문제발생


기름을 넣고
10분 정도 주행을 했나….?


계기판에 주유등이 들어오는 것이 아닌가
!


! 혹시 주유소에서 기름을 잘못 넣었나?’라는 생각에 차를 돌려 주유소로 향했다.


차에 주유한 직원을 찾아
방금 주유를 했는데 주유등이 들어오네요.”


혹시 실수 한 거 아니예요?”


직원은 손님이 나간 후 아직 들어온 차가 없다고 말하며 주유기를 보여 주었다
.


금액과 양이 정확했다
.


미안하다는 말을 남기고 근방 카센터로 향했다
.


차를 점검하더니 우끼가 나갔으니 교체하라고 했다
.


교체비용이 얼마냐고 물어보니
7만원….


! “제가 지갑을 회사에 두고 왔는데 퇴근하면서 들릴께요


일단 빠져 나오는 것이 급선무였다
.


빠져 나온 후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혹시 카센터 아는 곳 있냐고 물어보니


삼촌이 카센터를 한다고 가보라고 했다
.


바로 차를 돌려 고고싱


삼촌이 차를 보더니 연료게이지가 문제일거라 말했다
.


삼촌 비용은?”


2
5천원 ! 삼촌 바로 해주세요


삼촌에게 종전에 있었던 얘기를 하니


같은 부품인데 속된 말로 눈땡이 치려고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


도대체 어떤 부품이길래
?


작업장면을 지켜보기로 했다
.



교체 후 시동을 걸어보니 문제점이 해결 되었다.

만약 첫번째 카센터에서 교체를 했으면 ......으흑 생각하기도 싫다.

제가 보기에는 직접해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주의할 점은

반드시 시동키를 뽑고 밧데리 단자를 탈거하시고 시도하세요.

쇼트나 단선이 날 수 있다고 하네요.

정확한 정보는 아니지만 부품비용은 1만5천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요 ^^


Posted by 밍이밍이